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11월 중 서비스 예정인 해전 액션 모바일 게임 ‘해전스트라이크’ 홍보모델 데이비드 맥기니스의 화보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해전스트라이크’는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1940년대의 해상전투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해전 액션 모바일 게임이다. 당시 해전에서 활약한 싱크로율 높은 전함과 함께 실제 바다의 날씨나 물결의 흔들림이 그대로 느껴져서 실제로 전장 속에 있다는 착각이 들게 할 정도로 섬세하고 깔끔한 그래픽이 돋보인다. 이 외에도 전함의 생생한 폭격음, 실제로 활약한 함장의 등장 등에서는 표현의 세세함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해전스트라이크’는 생생한 전투뿐만 아니라 육성의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전함을 활성화 하고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면서 보다 강력한 전함을 손에 넣을 수 있고 함장 스킬이나 과학 기술 활성화와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한 전함의 육성이 가능해진다. 여기에 해상전투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6:6 PVP, 스토리모드, 던전모드 등의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이펀컴퍼니가 공개한 ‘해전스트라이크’ 홍보모델 데이비드 맥기니스의 화보에서는 KBS 2TV 태양의 후예에서 활약한 데이비드 맥기니스의 카리스마 넘치는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화보에서도 남다른 포스를 뽐내며, 군인이라고 해도 전혀 어색한 모습이 보이지 않을 정도의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여기에 깔끔하게 정장을 차려 입은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해전스트라이크’는 현재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다. 관련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10만원상당의 스타터 패키지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오키나와 여행상품권, 전함 프라모델 등의 풍성한 혜택도 제공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해전스트라이크의 홍보모델 데이비드 맥기니스의 화보를 공개한다.”며, “이번에 멋진 화보를 공개하는 만큼 해전스트라이크와 홍보모델 데이비드 맥기니스 모두에게 사랑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곧 멋진 게임으로 여러분을 찾아가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