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의 `2016 신인 배우 오디션` 2차 전형이 열띤 열기 속에 마무리됐다.
국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는 31일 “‘2016 신인 배우 오디션’이 지난 29일 12월 오픈 예정인 동부산 관광단지에 위치한 판타지오스퀘어에서 성황리에 치뤄졌다”고 밝혔다.
이날 오디션 현장은 부산 현지인 뿐만 아니라 울산, 대구, 포항 등 영남권 각지로부터 100여 명이 넘는 2차 오디션 합격자들로 성황을 이뤘다.
이번 2차 오디션은 지난 10월 7일부터 21일까지 1차 서류 오디션에 합격된 지원자 한해서 진행된 것으로, 서류전형에는 2주라는 짧은 모집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2000명 넘는 많은 서류 지원자들이 몰려 이번 오디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지원자 대기실 현장은 대본 연습 등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았고, 연기 뿐만 아니라 노래, 댄스, 무용, 판소리 등 각색의 끼로 똘똘 뭉친 지원자들로 넘쳐나 오디션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번 2차 오디션 합격자들은 서울 본사에서 진행되는 3차 오디션을 통해 최종 합격자로 선발된다. 최종 합격자는 판타지오의 전폭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의 지원은 물론 국내 최정상 배우들을 배출해낸 최고의 트레이너들에게 연기, 노래, 댄스, 인성, 감성 교육 등 맞춤형 교육을 제공받게 된다.
한편, 이번 ‘2016 신인 배우 오디션’은 배우 염정아, 주진모, 김성균, 이소연, 서강준, 공명 등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소속된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가 주관하고 씨엔씨 스쿨이 함께 협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