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HOYEGAME이 개발한 ‘마왕과 공주’ 국내 버전 ‘리리안 아티스’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리리안 아티스’는 타이틀 제목 그대로, 마왕에게 납치된 공주 리리안을 구하러 떠나는 용사들의 이야기가 배경이다. 강력한 생존력을 자랑하는 탱커형 전사 ‘로얄나이트’, 절대적 마력을 지닌 ‘원소마법사’, 예리한 눈길로 상대를 제압하는 자객 ‘신비어쌔신’ 3가지의 캐릭터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육성해 나갈 수 있다.
‘리리안 아티스’의 스킬은 캐릭터 자체 스킬인 보통스킬, 스킬 데미지를 강화한 수련스킬, 소유하고 있는 펫 스킬인 희귀스킬로 나뉘는 만큼 다양한 스킬 조합을 통한 액션이 가능하다. 장비전생 시스템도 ‘리리안 아티스’만의 특징인데 원하는 주요장비 또는 보조장비를 전생시켜서 속성을 추가할 수 있다.
다양한 탈 것은 배양을 통해 속성을 추가할 수 있으며 진화도 가능해서, 캐릭터와 함께 탈 것을 육성하는 재미도 더해진다. 이 밖에도 길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길드 시스템, 경기장과 서버 개인전, 친구와의 PK까지 가능한 PVP 시스템, 별자리와 결혼 시스템 등을 통해 동화 같은 전투를 진행해나갈 수 있다.
금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는 ‘리리안 아티스’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다이아(1000개), 골드(50만), 파티룩 의상(7일), 이름 데코카드까지 현금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특히,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다이아(300개), 강화석(100개), 골드(50만), 소탕권(50장), 승급석(10개)까지 현금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더욱 풍성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공주를 구하기 위한 용사들의 이야기 리리안 아티스가 본격적인 출시 준비를 위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며, “미리 관심을 갖고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사전예약 보상을 준비했다. 앞으로 정식서비스까지도 계속되는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