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온라인 무협액션 RPG ‘구원온라인’이 네이트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구원온라인’은 대만에서 드라마와 게임으로 큰 성공을 거둔 헌원검 시리즈의 IP를 활용한 액션 RPG이다. 각각의 사연을 가진 우문척, 진정구, 우소설, 탁발옥아 중 한 명의 캐릭터를 선택해 육성하면서 ‘구원온라인’만의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드라마의 탄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무협 판타지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고품격 그래픽과 부드러운 모션으로 유저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구원온라인’에서 빠른 이동 속도와 화려한 외형을 자랑하는 탈 것 시스템 역시 눈길을 끈다. 화려한 외형에 더해 인간형으로 변신하여 플레이어와 함께 전투를 하거나, 진급을 통해 더 멋진 외형으로 진화시키는 등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네이트게임 18세 이상 유저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통쾌한 무협액션의 진수 ‘구원온라인’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온라인게임 사업실 신재용 실장은 “구원온라인의 성공적인 이관서비스 이후 네이트게임에서 채널링을 시작함에 따라 더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유저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게임 구원온라인이 되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