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6종에서 ‘빼빼로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바일게임은 ‘삼국지PK’, ‘두둠칫’, ‘실전삼국’, ‘오삼국’, ‘해전스트라이크’, ‘크로스이터널’이다.
먼저, 최근 런칭한 ‘해전스트라이크’와 ‘크로스이터널’은 11월 17일까지 빼뺴로데이 특전 주간퀴즈 답안에 해당하는 알파벳 쿠폰코드를 게임에서 입력할 경우 인게임 아이템을, 11월 14일까지 빼빼로데이에 있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공식 카페에 작성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템과 빼빼로를 각각 선물한다.
이와 함께 11월 12일 런칭 100일을 맞이하는 ‘실전삼국’은 11일부터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을 풍성하게 지급하고, 던전에 도전하여 성공할 경우 일정 확률로 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열쇠와 포인트를 사용하여 신비상자를 오픈할 경우 풍부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삼국지PK’와 ‘오삼국’은 11월 16일까지 공식카페에 자신이 먹고 싶은 빼빼로 사진을 올린 후 인증하면 50명을 선정하여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사랑 가득 ‘두둠칫’에서는 11월 12일까지 게임 내에서 결혼식을 완료하고, 배우자 캐릭터와 함께 하트 포즈를 캡쳐하여 인증하는 유저 전원에게 ‘영구 커플티셔츠’와 ‘매력의 루비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많은 유저분들이 누구나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손쉬운 이벤트로 유저분들께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