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와 어린이도 사용 가능한 바리엘 매니큐어와 네일 트리트먼트
`아름다움, 건강, 활력`이라는 3가지 모토의 프리미엄 네일 브랜드 바리엘이 기존의 제품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프로지나` 라인의 제품을 출시했다.
안전성을 강조한 3-FREE(NO 포름알데히드, NO 톨루엔, NO 디부틸프탈레이트)의 철학을 바탕으로 검증된 바리엘 제품은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안전을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한 브랜드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최근 선보인 바리엘 프로지나 컬러 및 트리트먼트 라인으로 연구개발 된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은 5-FREE(NO 포름알데히드, NO 톨루엔, NO 디부틸프탈레이트, NO 캄포, NO 포름알데히드레진)로 안전성을 더욱 높였으며 기술력의 절정판인 특허 영양성분 프로지나 성분이 첨가된 네일컬러를 출시해 건강한 네일관리를 가능케 하고 있다.
프로지나 네일컬러와 트리트먼트 라인은 건강하고 튼튼한 손톱 연출을 기대할 수 있는 영양제 성분이 함유돼 네일샵에서 고객에게 헬스 네일케어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데 일조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바리엘 프로지나 네일케어 시스템의 프로지나 성분은 손톱의 손상 예방, 보호 효과, 약한 손톱을 강화하는 효과가 기대 가능한 가운데 손톱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 증대와 손톱층의 결합 강화 기능을 강화했다.
바리엘코리아는 젤시술로 인한 손톱의 손상문제가 심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프로지나 네일케어 시스템을 통해 UV램프를 사용해야만 시술이 가능한 젤메니큐어의 단점과 더불어 컬러의 유지력과 지속력이 떨어지는 일반 에나멜의 단점을 동시에 보완한 방법으로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 같은 프로지나 네일케어 시스템은 바리엘 울트라 프로 탑코트와 프로지나 제품라인을 접목해 효과를 끌어올릴 수 있다. 이에 바리엘 프로지나 네일케어를 받으면 손톱에 손상이 없을 뿐 만 아니라 손톱이 건강해 지고 신속한 컬러 건조와 일정기간의 유지력을 향상시켜 젤의 장점과 일반 컬러의 단점을 일정부분 보완할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네일 시장의 규모에 비해 젤컬러의 공급량의 과다로 인한 젤서비스 시장의 포화와 과다경쟁으로 인해 초래된 서비스 가격의 인하가 서비스 품질의 저하로 이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역동성이 상실되고 침체된 네일시장에 바리엘 프로지나 네일케어 시스템의 서비스 매뉴얼은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바리엘코리아 관계자는 "프로지나 네일케어 시스템은 젤네일과 울트라 폴리쉬로 구분된 네일분야에 손톱 손상까지 없게 함으로써 양분화된 네일시장에 역동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네일샵 종사자뿐만 아니라 젤네일로 인한 손톱 손상으로 고민하는 일반 소비자에게도 새로운 서비스매뉴얼 도입은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점차 일반 개인 네일샵에서 바리엘의 프로지나 네일케어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는 가운데 대표적인 네일샵 프랜차이즈인 `포쉬네일`은 정책적으로 프로지나 네일케어 서비스를 전국 가맹점에 도입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