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복합기 임대·렌탈 전문업체 ㈜칼라테크오에이는 정진석 대표가 `제8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진흥공단 경영혁신 대상`에서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칼라프린터나 컬러복합기 등의 제품은 회사를 운영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갖춰야 할 것이지만 고가의 제품군일뿐 아니라 사후 A/S 등에도 얼마간의 시간이 소요되어 많은 회사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런 가운데 2012년 5월 설립 이후 현재까지 동종업계 성장률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칼라테크오에이는 4년 만에 750개의 프린터 및 복합기 임대 및 유지보수 계약을 진행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주)칼라테크오에이는 후지제록스와 신도리코 등 유수의 대기업들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으며, 급변하는 컬러출력 시장에서 고객의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컬러프린터 및 복합기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통해 최적의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임대한 복사기의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을 통해 사용 중 불편함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것 역시 칼라테크오에이가 제시하는 서비스 중 하나다. 칼라테크오에이는 신성통상, 에이션패션, 인디에프, 삼성에스알에이자산운용, 서울대학교 등 국내 750여 개 기업 및 공공기관에 칼라복합기 임대 및 렌탈 계약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정진석 대표는 "법인 설립 이후 매년 30%의 임대 매출을 성장시킬 수 있었던 비결은 신입사원에서 경영자에 이르기까지 성실과 믿음, 고객만족을 위해 한마음으로 노력한 결과다. (주)칼라테크오에이는 `직원이 미래다`라는 모토 아래 주 1회 직원 동기부여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마음가짐을 통해 모두 함께 성장하는 비전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결과 (주)칼라테크오에이는 2016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칼라복합기임대 부분)에 선정된 바있다. 특히 지난 5월 사단법인 한국표현예술문화협회에 1천만원 상당의 프린터와 복합기를 기부하였으며, 10월에는 서울청소년국제영화제에 900만원 상당의 발전 격려금 기부와 함께 프린터 및 복합기를 기부해 국내 문화계의 발전을 위한 행보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정대표는 "열정을 다해 하루하루 즐겁게 일하면 어려움은 없다. 긍정의 힘으로 이기지 못할 도전은 없다는 말로 꾸준한 성장을 이루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