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파세코는 지난달 현대홈쇼핑을 통해 `퓨로`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한 바 있습니다. 이후 LED 자동 살균과 인공지능 자동 습도조절 성능이 입소문을 타는 가운데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문의가 증가해 오는 24일(목) 오전 11시40분부터 긴급 판매 생방송이 편성됐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차세대 LED 살균가습기 ‘퓨로’는 LED 바이오레즈 기술이 적용돼 가습기 물통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세균을 99.9% 살균합니다.
또, 실내 습도와 온도를 자동으로 측정하는 인공지능이 적용되면서 온도에 따른 최적의 습도를 제공합니다. 가습기 작동중 분무량을 수동 조절하지 않아도 되고, 한 밤중에 물 보충할 필요도 없어 어린아이나 노약자가 있는 가정은 물론 사무공간에서도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사 관계자는 "겨울 필수 가전인 가습기의 살균제 독성, 수조오염 등 고질적인 문제를 퓨로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며 "최근 급증한 소비자들의 문의는 퓨로가 이러한 문제를 잘 해결한 효율가전이라는 반증"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퓨로는 홈쇼핑 방송과 파세코 자사 쇼핑몰(www.pasecomall.co.kr)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번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일시불 할인 및 무이자 특전이 제공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