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20,30 미혼 남녀 회원 50명 대상 무료 연애강연 진행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삼성카드 2030 미혼 회원 대상 무료 연애 강연을 개최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오는 10일 역삼 가연타워에서 삼성카드 20~30대 미혼 남녀 회원을 대상으로 `미친 연애`의 저자 최정의 연애강연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연애강연은 삼성카드 20~30대 미혼남녀 회원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이 날 강연은 결혼적령기 미혼남녀가 안고 있는 결혼에 대한 고민을 해소하고자 마련됐으며 `이런 여자 이런 남자가 되어야 결혼할 수 있다`라는 주제로 90분동안 진행된다. 연애강연 참가자들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와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 한 달 무료 이용권, 영화티켓 등 풍성한 상품이 증정된다.
또 가연 홈페이지 내 `경품 신청` 이벤트에 참여한 연애강연 참가자 및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결혼정보 1:1 미팅 1회권(10명)과, 호감 등급을 높여줄 20만원 상당의 프로필 사진 촬영권(10명)이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다음달 4일까지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5일부터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무료연애강연을 통해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연애, 그리고 결혼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결혼정보업체 가연 연애강연 참가 문의는 전화나 가연결혼정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