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스토어는 모바일 MMORPG `아케론`을 전격 출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12월 6일부터 12일까지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아케론`을 다운로드하고 결제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결제 금액의 10% 캐쉬업을 제공하고, 다운로드 이용자 1,000명을 추첨해 컬쳐캐쉬 500원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이용 후 ‘컬쳐랜드 스토어’ 내에서 리뷰를 남기면 양질의 리뷰를 선정해 1등 1명에게 컬쳐캐쉬 30,000원, 2등 1명에게 컬쳐캐쉬 20,000원, 3등 100명에게 컬쳐캐쉬 5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엔터테인먼트사 넥스트 무브(대표 정호영)의 판타지 컨셉 3D MMORPG `아케론`은 오픈 필드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PVE 전투와 익명성이 보장된 무한 PVP, 서바이벌 PK를 통한 치열하고 짜릿한 전투를 펼치며 인간의 양면적인 선과 악의 본능을 게임 내에 잘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결투장과 길드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일대일 진영전, 200 대 200 길드전 역시 `아케론`에서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묘미다.
특히 `아케론`은 일본 유명 그라비아 아이돌 시노자키 아이, 시크한 매력의 래퍼 헤이즈, 다재다능한 배우 홍수현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홍보모델들의 조합으로 게임 이용자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까지 호감가는 게임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된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면서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 바 있다.
‘컬쳐랜드 스토어’ 스토어 사업부 김영민 팀장은 “아케론은 이용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색다른 홍보 활동으로 지속적인 화제거리가 되어온 게임”이라며 “이번 ‘컬쳐랜드 스토어’ 정식 출시를 맞아 많은 분들이 푸짐한 혜택 속에서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