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스탠딩 에그가 ‘역도요정 김복주’ OST에 참여했다.
8일 0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 OST 다섯 번째 주자로 참여한 스탠딩 에그의 `데리러 갈게`가 공개된다.
`데리러 갈게`는 브릿팝 느낌의 기타 편곡과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스탠딩 에그의 모던한 감성이 더해져 김복주(이성경)와 정준형(남주혁)의 감정선 변화를 맛깔스럽게 담아냈다.
이 곡은 `역도요정 김복주` OST 김종완 of NELL `You&I`, `태양의 후예` OST 다비치 `이 사랑`, `보보경심 려` OST 태연 `All with you` 등 OST 계의 블루칩 프로듀싱팀들인 케이던스, ROZ, 서재하의 조화로운 작업으로 완성됐다.
스탠딩 에그는 편안하고 세련된 멜로디와 거부감 없는 포근하고 따뜻한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둔 그룹이지만 다양한 음악의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등 꾸준한 음원 발표와 공연 활동을 통해 오로지 음악만으로 음원 강자라고 불리는 자리까지 올라왔다. 올해 여름에 발표한 `여름밤에 우린`은 막강한 가수들을 제치고 모든 음원사이트 1위에 올라섰으며, 최근 발표한 `VOICE` 앨범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 OST PART. 5 스탠딩 에그 `데리러 갈게`는 8일 0시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