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엔터테인먼트사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에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공감의 MMORPG ‘로스트테일’을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로스트테일’은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판타지풍의 배경 속에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선보이는 감성 어드벤처 MMORPG이다. 뛰어난 그래픽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간단한 게임 플레이 방식을 바탕으로, 아기자기한 펫과 탈 것, 다양한 성장 시스템 등을 통해서 판타지 감성 세계를 마음껏 모험할 수 있다.
‘로스트테일’은 강력한 소셜성으로 ‘경쟁’이 아닌 ‘협동’을 추구하는 힐링형 모바일 MMORPG를 지향한다. 경쟁에 중점을 뒀던 기존 MMORPG와는 다르게 감성을 자극하는 협력 콘텐츠, 소셜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및 채팅 이모티콘 등을 메인 콘텐츠로 장착하였다. 이외에도 싱글, 파티, 이벤트 던전 등 다양한 방식의 던전모드와 파티를 통해 보스를 처치하는 보스 레이드 등 함께하면 할수록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던전, 아레나, 진영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는 기본, 세분화 된 클래스 전직, 탈 것 등으로 정통 MMORPG 유저의 성향 또한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공감과 힐링을 지향하는 만큼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게 머리, 눈, 코, 의상 등 외형을 바꾸는 다양한 코스튬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모든 지역에서 탈 것을 타고 빠른 이동과 기병 전투가 가능하며, 탈 것마다 보조 스킬이 존재한다. 더불어 3종의 펫과 함께 던전을 진행 할 수 있고 진화를 통해 능력치 향상이 가능하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로스트테일은 넥스트무브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타이틀이기에 지금까지의 역량을 십분 발휘하여 게임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하는 넥스트무브의 마음을 로스트테일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게임 플레이 외에서도 느껴볼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많이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 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