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진,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시작으로 판촉 행사 진행
연말연시 건강 선물로 좋은 ㈜비티진의 가공인삼 `더루트`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가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내 중소기업 특별매장 아임쇼핑에서 펼쳐진다. 12월 20일(화)부터 1월 말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매장에 진열된 비티진 더 루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9만원 상당의 어린이 홍삼 키드젤 1세트를 증정한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비티진 관계자는 "사은품이 소진되면 행사도 자동 종료될 예정"이라며 "추운 겨울 더 루트로 온 가족의 건강을 챙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 루트는 비티진만의 특허 받은 공법으로 홍삼에 들어있는 특이사포닌(Rg3, Rk1, Rg5)의 함량을 끌어 올린 가공인삼이다. 이 중 Rg3란 다른 삼에는 없고 홍삼에만 있는 성분으로 여러 연구 결과 유방, 전립선, 피부암, 대장암, 폐암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앞서 ㈜비티진은 더 루트 개발을 위해 국가기술개발연구과제(2013년 중소기업청 융복합기술개발 사업 S2148 059, `특이사포닌이 강화된 고품격 가공 인삼의 개발 및 상업화`)를 발판으로 연구를 거듭해 왔다.
또한 태평양, ㈜SK, 농업기술센터, 연세대 의과대학 등 여러 연구소들과 함께 연구 과제를 수행해 온 바 있으며, 동원F&B, 구주제약, 코오롱생명과학, CJ㈜, 교원건강 F&C, 하이리빙, LG 생활건강, 일동제약, 아모레퍼시픽 등에는 원료 제공 및 ODM, OEM 형식의 공급을 수주하기도 했다.
더루트의 원료는 유효 성분 함량을 극대화하기 위해 거친 표면의 건조삼을 사용한다. 원형을 살린 가을삼을 선별해 정해진 환경에서 건조한 후 비타민C 용액에 침지시킨다. 비타민C는 삼에 특이사포닌을 저장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렇게 탄생한 더루트는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며 홍삼처럼 고온에서 여러 번 찌지 않아 발암성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비티진은 어린이 홍삼 키드젤을 증정하는 동일 행사를 향후 공항 면제점과 한화 갤러리아 면제점에서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