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양산시 덕계 토지구획정리사업지구 10블록에 공급하는 `양산 두산위브`가 14일(수) 1순위 청약접수결과 기타지역 포함 9,062명이 접수해 2016년 동부양산 최다 청약자수를 기록했다. 21일(수) 당첨자발표를 통해 27일(화)·29일(목) 3일간 정당계약에 들어간다.
지난 9일 양산에서 처음 선보인 `양산 두산위브`는 모델하우스 문을 열자마자 연일 인산인해를 이루며 올해 양산 분양시장 최다 모델하우스 방문객을 기록하며 양산을 떠들썩하게 했다. 84㎡ A타입이 5,841명이 청약 신청을 해 11.99대 1로 가장 경쟁률이 높았다.
언니와 동생이 나란히 1순위에 청약했다는 한 주부는 "단지중심 잔디광장, 셔틀형 엘리베이터, 유아놀이터와 연계한 휴게공간,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운동시설, 사우나 등 다양한 생활커뮤니티 시설들을 보면서 역시 대기업 빅브랜드가 다르다는 생각이 든다"며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사 중인 7번국도 우회도로 최대수혜지로 손꼽히는 `양산 두산위브`는 덕계 일반산업단지 등 직주근접의 입지로 공단에서 근무하는 근로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정부대책이나 금리인상 등의 경기침체 요인이 발생하더라도 영향을 덜 받는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인근 공인중개사 대표는 "양산 두산위브는 직주근접의 입지와 반경 2km 이내에 덕계초등학교, 웅상중고등학교, 웅상여자중학교 등 총 6개 초중고가 인접하고 있으며, 이마트트레이더스, 웅상체육공원, 웅상종합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주거환경을 갖춘데다 양산에 보기드문 브랜드 대단지로 조기완판을 예상한다."고 밝히고, "향후 매머드급 주거타운의 가치상승을 함께 누리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양산 두산위브는 홈네트워크시스템을 적용해 세대내부 및 외부에서 조명 및 가스밸브, 난방의 on/off 조작 등이 가능하며, 주방에는 전자레인지와 오븐의 복합기능을 가진 광파오븐, 3중 코팅 법랑 가스쿡탑을 설치한다. 웰컴기능의 Push&Pull디지털도어록, 무인택배시스템 등으로 스마트라이프를 누릴 수 있으며, 무인경비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주차관제시스템 등으로 입주민의 안전을 철저하게 지켜준다. 그리고 각종 온도조절기, 대기전력 차단콘센트, 에너지 모니터링시스템, 콘덴싱 보일러 등으로 에너지 또한 알뜰하게 아껴주는 똑똑한 아파트로 실수요자들의 칭찬이 자자했다.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는 `양산 두산위브`는 전용 59㎡, 76㎡, 84㎡ 1,337세대 모델하우스를 성황리 공개중이며, 21일(수) 당첨자발표를 통해 27일(화)에서 29일(목)까지 3일간 정당계약에 들어간다. 모델하우스에서는 청약자와 내집마련 신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