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스토어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월 20일 오직 컬쳐랜드스토어에서만 만날수 있는 단독 론칭 게임 `박스몬스터 하바하바`와 12월 22일 대국민 게임으로 승승장구 중인 `빙고 프렌즈`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또한, 다가오는 27일 출시 예정인 `삼국지 맹장전 : 오호대장국`의 사전등록도 지난 16일부터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컬쳐랜드스토어에서는 즐거움이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한 3종 선물 세트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12월 20일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단독 론칭하는 게임 `박스몬스터 하바하바`의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가 실시된다.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결제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결제 금액의 10 캐쉬업을 제공하고, 게임 이용 후 ‘컬쳐랜드 스토어’ 내에서 리뷰를 남기면 양질의 리뷰를 선정하여 ▲1등 1명에게 컬쳐캐쉬 30,000원 ▲2등 1명에게 컬쳐캐쉬 20,000원 ▲3등 300명에게 컬쳐캐쉬 500원을 지급한다. 또한 다운로드 이용자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컬쳐캐쉬 1,000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12월 27일 출시 예정인 `삼국지 맹장전 : 오호대장국` 사전등록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이다. 지난 16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에게 ▲손상향 1개 ▲금괴 400개 ▲병서20개가 들어있는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삼국지 맹장전 : 오호대장국` 사전등록 아이템 쿠폰은 12월 27일 일괄 지급되고, 2017년 2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단독 출시 예정인 아스트로픽스의 신개념 런게임 `박스몬스터 하바하바`는 아기자기한 동화 풍의 2D 그래픽과 8비트의 복고풍 3D 그래픽의 조화가 돋보이는 귀여운 달리기 경주 게임이다. . 원터치 드리프트가 가능한 간편한 조작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수 있으며, 주인공 치킨덕과 정육면체 블록 형태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아슬아슬한 레이스를 펼치는 모습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특히 어드벤처 모드와 프리 리그, 친구 리그, 오토 리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지루함 없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디지털프로그(대표 노태윤)의 국민 게임 `빙고 프렌즈`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조작법과 짧은 플레이 타임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국민 캐주얼 보드 게임이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한 줄 맞추기 방식을 기반으로 길찾기, 패턴 맞추기 등 다양한 빙고 완성 패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빙고 게임을 하면서 갇혀 있는 앙증맞은 프렌즈를 구해내는 스토리로 초콜릿, 사탕, 가방 등의 다양한 모양을 지닌 200여 종의 귀요미 프렌즈를 수집할 수 있으며, 프렌즈 컬렉션 완성에 따라 캐릭터 무기, 스킬 업그레이드로 보다 향상된 스킬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의 `삼국지 맹장전 : 오호대장국`은 다양한 삼국 장수들을 육성하고, 실제 삼국시대를 그대로 재현한 광활한 맵 상에서 전투를 벌이는 전략 SNG다. 기존 모바일 전략 SNG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삼국지라는 소재를 활용한 `삼국지 맹장전 : 오호대장국`은 자원을 획득할 수 있는 공성전투와 태수 직위에 올라 천하를 호령하는 천하통일모드 등 다양한 전투 방법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해외국가 연동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해외 국가 유저들과 글로벌 PVP를 즐기며 경쟁할 수도 있는 등 여러 가지 콘텐츠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컬쳐랜드 스토어 스토어 사업부 김영민 팀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선물이 될 수 있는 게임 3종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박스몬스터 하바하바`를 비롯해 `빙고 프렌즈`, `삼국지 맹장전 :오호대장국`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에 모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