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HOYEGAME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리안 아티스’가 신규 콘텐츠 ‘크레센트 수호전’을 추가하고, 게임 내 테마를 크리스마스 테마로 변경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크레센트 수호전’은 크레센트성 위, 아래, 중앙 세 곳에서 진군하는 몬스터를 막아내는 콘텐츠다. 같은 길드에 소속된 다른 구성원 3명을 동료로 선택해서 함께 전투에 참가할 수 있다. 몰려오는 몬스터는 각각 특징이 다르므로, 동료 3명을 전략적으로 배치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와 함께 크레센트성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테마로 변경된다. 크리스마스 의상, 루돌프 탈 것, 허공의 날개도 추가하면서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특히, 루돌프 탈 것은 9성으로 진화했을 시 이동속도가 80 이상 빨라지므로 유저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리리안 아티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축제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요소를 추가하고 길드원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레센트 수호전을 선보인다.”며, “유저분들이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새로운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길드원과 함께하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리리안 아티스’는 오는 21일, 애플 앱스토어에 iOS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