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강한 음원 강자로 입지를 다진 여성듀오 ‘볼빨간사춘기’의 ‘Full Album RED PLANET [Hidden Track] 좋다고 말해’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지난 8월 Full Album RED PLANET으로 역주행의 신화를 새롭게 쓴 볼빨간사춘기는 21일 자정 ‘좋다고 말해’ 공개, 발매와 동시에 국내 7개 음원 차트 모두정상을 찍었다. 12월 쟁쟁한 음원 차트 경쟁 속에서도 굳건히 1위의 자리를 지키며 명실공히 올해 최고의 신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좋다고 말해’는 추운 겨울 가로등 아래에서 내게 좋아한다고 말했지만 돌연 다음날 모른척하고 지나치는 그에게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확신을 달라고 말하는 순수하고 여린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리드미컬하고 밝은 멜로디와 솔직한 가사에서 볼빨간사춘기스러움이 잘 묻어난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좋다고 말해`는 Full Album RED PLANET 발매전 타이틀곡 선정을 위해 팬들과 함께 진행했던 ‘시크릿 음감회’에서 ‘우주를 줄게’에 밀려 아쉽게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지 못했던 곡이다.”라며 “예정대로라면 Full Album RED PLANET 발매 후 곧이어 싱글 앨범으로 발매할 계획이었지만, 따뜻한 EP와 캐주얼하고 팝스러운 사운드 그리고 가사가 겨울에 한층 더 어울린다고 판단, 일정을 조절하여 12월 중순에 발매하게 되었다.” 라고 전했다.
또한, “’우주를 줄게’가 역주행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 ‘좋다고 말해’는 발매와 동시에 정주행을 하게 되었다.” 며 “폭발적인 반응과 관심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오늘 밤 10시 네이버 V앱에서 진행되는 ‘오르골 라이브’에 출연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