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2종 게임 ‘리리안 아티스’, ‘태평양해전’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리리안 아티스’는 26일(월)까지 매일 로그인만 해도 누구나 쉽게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만 해도 골드 최대 100만, 귀속다이아 100개, 주입석 10개, 초급의상 강화석 20개를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한정 50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귀속다이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면서 유저들을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거대한 스케일의 함대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태평양해전’도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4일(토)부터 26일(월)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대월드 자원지 공격 시 크리스마스 양말, 모자, 트리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한정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유저들이 많은 수의 보석을 받고 여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비비게임의 2종 게임 리리안 아티스와 태평양해전이 유저분들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