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제 13회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이네이처 (E네이처)가 브랜드 쇼핑몰 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웹어워드 수상으로 이커머스 사이트의 우수성을 인정 받은 이네이처의 인터넷 쇼핑몰은 자연주의 브랜드 느낌을 최대한 살린 세련된 디자인, 트렌디하고 편리한 쇼핑 프로세스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지난 8월 아시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K-디자인 어워드(K-DESIGN AWARD) 2016 골드 위너` 수상, 12월 `제5회 잇-어워드(It-Award)` 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바 있는 이네이처는 뛰어난 디자인 감각을 계속해서 인정받고 있다.
"자연이 가진 스마트함을 화장품에 담은 스킨 케어 브랜드 이네이처 (E네이처)는 앞으로 더욱 발전된 컨텐츠를 개발하고,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네이처(E네이처)는 미국을 시작으로 향후 유럽, 동남아 등 다른 국가들로의 진출을 계획 중에 있다. 자연이 가진 스마트함을 화장품에 입혀 본래 그대로의 생명력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자사몰, 두산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