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보조배터리 및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오로라모바일(Ororamobile, 대표 박범천)은 슬림한 카드형 디자인의 케이블 내장형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리큐엠(Re:QM) QM500S`를 최근 출시했다.
보조배터리 `리큐엠 QM500S`의 가장 큰 특징은 케이블을 본체에 내장한 일체형 디자인을 적용했다는 점이다. 또한 케이블 내장형임에도 불구하고, 10mm 슬림한 카드형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극대화 했다.
또 내장된 케이블은 마이크로 5핀과 애플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한 라이트닝 8핀 젠더를 함께 포함하고 있어, 국내 모든 스마트폰 사용자는 기종에 상관없이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5,000mAh용량의 초고밀도 셀을 채택해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충전 시 스마트폰과 포개 한 손으로 쥐고 통화를 해도 불편함이 없을 만큼 얇아 편안한 그립 감을 제공한다.
리큐엠 QM500S는 일체형 케이블 외에도 USB출력 포트를 하나 더 제공해,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등 다양한 모바일 IT기기를 동시에 2대까지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4단계의 인디케이터 LED를 적용해, 전원 버튼만 누르면 배터리 잔량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오로라모바일 배터리 전 제품은 가장 뛰어난 안정성과 500회 이상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 사이클을 보장하며, 무상 AS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다.
카드형 보조 배터리 리큐엠 QM500S의 구입가격은 1만2,800원으로 국내총판 아민코리아를 통해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네이버 스토어팜, 각종대형몰 등 아민코리아 온라인몰과 데코정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리큐엠 QM500S 제품은 UV특수 인쇄로 귀사가 원하는 홍보물, 회사로고, 메시지 등을 전후면 양면 인쇄해 보다 효과적인 홍보 및 선물용 등 판촉물 제작이 가능하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오로라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영무 기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