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사장 윤용암)은 글로벌ETF 투자자를 위한 서비스인 `글로벌ETF 클럽`을 삼성증권 모바일앱인 New mPOP을 통해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클럽 가입 고객에게는 mPOP을 통해 관련 투자정보 및 종목정보 조회, 주문까지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메뉴는 `글로벌ETF 이슈브리핑`, `글로벌ETF 종목정보` 등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정영완 삼성증권 스마트사업부장은 "`15년 대비 `16년 한해동안 삼성증권의 글로벌ETF 거래대금이 2배 증가했다"며,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ETF가 각광받고 있는 만큼 국내 투자자에게도 다양하고 깊이 있는 글로벌ETF 정보를 제공하고 편리한 매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증권은 `글로벌ETF 클럽`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클럽에 가입만 해도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온라인에서 글로벌ETF를 거래한 투자자에게는 거래금액 별로 상품권을 제공하며 `글로벌ETF 클럽` 가입 고객을 위한 세미나 및 리워드 혜택 등도 준비 중입니다.
이벤트는 삼성증권 계좌가 있고 스마트폰에 `mPOP`을 설치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