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부터 12월까지 8개월 연속 마스크팩 부문 한국 브랜드 내 1위
중국 타오바오(taobao)의 2016년 연말결산에서 국내 마스크팩 전문기업 `제이준`이 8개월 연속 한국브랜드 내 마스크팩 부문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로써 제이준은 중국인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뷰티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중국 전자상거래 전문업체 알리바바에서 운영하는 타오바오는 중국 최대의 인터넷 쇼핑몰로 중국, 홍콩, 마카오 등의 중화권 소비자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21일 홍콩 봉황망에 따르면 중국의 재계분석기관인 후룬(胡潤) 연구원이 발표한 `2016 중국 200대 브랜드 순위`에서 타오바오가 2천300억 위안(38조4천억원)의 브랜드 가치를 기록하며 가장 가치 있는 중국 브랜드로 랭크되었다.
블랙물광 마스크팩으로도 유명한 제이준은 지난해 성과에 힘입어 2017년 새해를 맞아 신제품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를 출시했다.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는 천연 꽃 추출물로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여 밝고 건강한 얼굴빛으로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는 순금이 들어있는 에센스가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주고, 블랙 펄 퍼스트 리페어 세럼을 함께 사용하여 피부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겉면의 골드 호일 마스크 시트가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내부 순면 시트로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이준 관계자는 "근본적인 피부노화 해결과 피부건강을 위해 항상 연구해 온 결과 지난 2016년제이준 마스크팩이 중국인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한국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게 되었다."며 "지난 성과에 힘입어 앞으로도 최고의 원료와 성분으로 차별화된 화장품을 만들어 K-BEAUTY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글로벌 컴퍼니로 지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준은 오는 1월 12일에 창립 2주년 기념 및 신제품 출시 기념 파티를 서울 강남의 클럽 옥타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