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가 자사의 실전영어 트레이닝 프로그램 `오잉글리시`를 1월 내내 누구나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무료체험 새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누구든지 회원가입을 하고 PC나 모바일로 오잉글리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만하면 1월 31일까지 모든 콘텐츠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최근 새로 생긴 `음성채팅` 기능은 제외됩니다.
이미 유료 이용 중인 수강생들에게는 1계정당 1회에 한해 수강기간 30일 연장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 신규 유료 결제자들을 대상으로 이용권 최대 3만원 할인과 30일 연장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오잉글리시는 별도의 교재 없이 PC, 모바일로 공부할 수 있는 전 연령 대상 실전영어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특유의 말하기 반복 학습으로 뚜렷한 실력 향상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특히 카페, 공항, 푸드코트 등 수많은 상황을 설정한 상황대화를 비롯해 어휘, 영상학습, 고급 패턴 회화 등 다양하고 실전에 바로 활용 가능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게 강점입니다.
또 스토리텔링식 3D 애니메이션, 뉴스 영상을 보며 재미있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EBS스타 강사 신이나의 문법, 샤이니의 발음 강의도 들을 수 있으며, 각종 영어 회화 면접이나 OPIc 시험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습니다.
한편 오잉글리시는 최근 학습자 레벨별 맞춤 커리큘럼 시스템과 비즈니스 회화를 위한 패턴학습 콘텐츠 등을 업데이트 했으며 조만간 오잉글리시 iOS 버전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