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산(COSAN)은 1월 5일(수)부터 8일(금)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7`에서 `Best of MADE IN KOREA at CES 2017 Top 10`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Best Of KOREA at CES 2017 Top 10`은 글로벌 미디어 에이빙뉴스에서 미국 시장에서 충분한 가능성을 보여준 한국 기업 중 최신 IT 트렌드와 성장률, 유망성 등을 고려해 선정했다.
거산이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 제품은 수소수, 6각수 제조기, 자연미네랄 정수기 등의 건강을 생각한 정수기 라인이다. 거산의 정수기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여과방식으로 물을 정수하기 때문에 물 본연의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고 음용할 수 있다.
또한 항산화 특징을 지닌 알칼리 수소수를 생산하는 정수기와 에너지 워터를 만드는 파동6각수기는 이미 해외에서 먼저 가치를 인정한 제품이다. 거산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제조됐으며 물에 자력을 부여하고 물의 활성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세계 최대 IT 가전 전시회 CES는 전 세계 가전업계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전시회로 미국소비자 기술협회(CTA)의 주최로 매년 1월 열리고 있다.
지난 10년간 세계 3대 테크 전시회인 CES, MWC, IFA의 이슈를 가장 많이 보도한 에이빙뉴스는 올해에도 CES에 특별 취재단을 파견해 시장의 주요 이슈를 보도하고 대한민국 기업을 전 세계에 소개한다.
유은정 기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