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2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한 가수 임슬옹이 지난 7일 발표한 신곡 ‘그 순간’의 라이브클립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솔로 전향 이후 발표하는 앨범마다 작사와 작곡, 전체적인 디렉팅까지도 맡으며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굳힌 임슬옹은 지난 9일 오후 9시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과 동영상 플랫폼 원더케이(1theK)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 순간’의 라이브클립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라이브클립 영상은 ‘그 순간’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함께 제작된 것으로, 영상 속 임슬옹은 어두운 밤 골목길에 앉아있는 여주인공을 배경으로 눈을 지그시 감은 채 작곡가 필터(Philtre)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호소력 짙은 라이브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영상 중간마다 ‘그 순간’의 뮤직비디오 장면이 삽입돼 임슬옹 목소리에 담긴 애절한 감정을 한껏 고조시키며,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라이브클립 영상만의 매력을 보는 이들에게 전달해 눈길을 끈다.
임슬옹이 공동 작사·작곡한 ‘그 순간’은 뜨겁게 사랑했던 남녀가 차가운 이별의 순간을 마주하며 느끼는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떠나는 그녀를 붙잡고 싶은 남자의 마음과 여자의 흔들리는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한 가슴시린 명품 팝발라드다.
한편, 지난 2015년 발표한 싱글 ‘멜라토닌(Melatonin)’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컴백한 임슬옹은 앞으로도 배우와 뮤지션의 영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