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방문하는 고객 중 닭띠 아빠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의 경우 아빠, 엄마 등 부모 2명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동반 자녀의 입장요금만 결제하면 된다. 주말에 방문하는 이들에게 2인 이상 방문 시 닭띠 고객에게만 스파 무료가 적용된다.
아울러 1월 동안 방문했던 고객들은 설 연휴기간 재방문 시 영수증을 지참하면 4인까지 스파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들 혜택은 현장 매표 시에만 적용되니 방문 시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노천 스파존을 통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천 스파존은 지난해 12월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장한 것으로 국내 최대인 9850㎡(약 3000평) 규모를 갖추고 있다.
총 12개의 야외 노천 스파와 함께 아쿠아바, 체온유지실 등 다양한 휴식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야간에는 이색적이고 로맨틱한 나이트 스파를 운영한다.
노천 스파존에는 야외 전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와 히노끼탕, 원형스파탕, 다양한 종류의 유황온천탕이 갖춰져 있다.
아울러 노천 스파는 카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밤 10시까지 나이트 스파를 운영하고 아쿠아바, 모닥불 주변이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구성돼 와인, 생과일주스, 칵테일, 생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연인, 가족, 친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는 겨울에도 매주 운영하며, 밤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극성수기 기간이 지나도 연중 상시 매주 금, 토, 일요일 그리고 휴일 전날에도 나이트 스파를 운영한다.
특히 스파는 개장시간인 오전 9시부터 입장하더라도 밤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총 2만5437m²(약 7800평) 규모에 최대 50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다. 파도풀은 사계절 운영되며 겨울에는 온천수를 이용한다.
스파 도고의 파도풀은 주요 고객층인 어린아이부터 함께 오는 어르신들까지 전 세대가 이용할 수 있도록 파도의 높이와 수심을 갖추고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바닷가를 연상시켜 미지의 섬 해안가에서 살랑거리는 파도가 일렁이는 해안가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밖에도 4인용 스탠다드 카라반 30대와 6인용 디럭스 카라반 20대로 구성된 총 50대 카라반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카라반 캠핑장으로 카라반 숙박 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라반 체크인 한 첫날은 스파(워터파크)와 온천이용이 무료로 제공되고, 둘째 날 체크아웃하는 날에는 온천이용이 무료다.
또 카라반 고객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200㎡ (약 60평)규모의 약 400개의 락카시설, 샤워실, 파우더룸 등 시설을 갖춘 카라반 고객 전용 락카동도 함께 신설됐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관계자는 “부모와 자녀 2명 네 가족의 경우 4인용 카라반을, 친구들끼리 방문한 성인 6명 이하의 경우 넉넉한 공간을 갖추고 있는 대형 6인용 카라반을 선택하면 좋다. 카라반 캠핑 시 같이 즐기면 좋은 바비큐 고기세트도 판매하고 있는 만큼 가벼운 차림으로 방문해도 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