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베이형(1.5룸)구성, 팬트리 및 스마트시스템(스마트홈)제공 등 편의 극대화
청주 강서지구의 마지막 소형주택 상품인 `청주 이랜드타운힐스 싱글스위트`가 주변과 차별화된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여 극대화한 설계를 적용한다고 밝혀 각광받고 있다.
실제로 단지는 출입구부터 고급스럽게 만들 예정이다. 출입구는 입주민들의 생활 프리미엄을 위해 호텔 로비처럼 조성된다. 그리고 안전 및 보안을 위해 로비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CCTV를 설치한다.
또한 단지는 입주민의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3층, 20층 외부공간과 옥상에 정원을 조성해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힐링을 느낄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옥상에는 입주민 전용 힐링워터가든 힐링그린가든 힐링데크가든이 조성되는데, 이곳에는 수변(연못)과 테라스카페 같은 정원이 만들어질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그리고 이는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옥상까지 엘리베이터를 연결하여 이동의 편의성을 높였다.
분양관계자는 "단지 내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 고민한 결과 안전 및 편의를 제공하는 호텔식 로비와, 여유와 휴식을 느낄 수 있는 옥상정원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이를 통해 입주민들의 실 주거여건이 한층 더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강서지구 최대수준의 평형구성(약8평) .. 투베이형(1.5룸) 적용 등 쾌적함 더해
한편 `청주 이랜드타운힐스 싱글스위트`는 청주시 흥덕구 강서동 460번지에 조성되는 강서지구의 마지막 수익형부동산 상품이다. 규모는 지하 7층~지상 20층, 총 504세대며, 오피스텔 216실과 도시형 생활주택 288세대로 구성된다. 이 중 도시형생활주택 288세대가 먼저 선보여진다.
단지는 인근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하는 것이 장점이다. 실제로 주변에는 청주일반산업단지와 오송과학일반산업단지, 오송생명과학산업단지 등 6개 산업단지가 이미 조성되어 있고, 테크노폴리스 등 6개 산업단지가 추가로 신규조성 중에 있다. 향후 이곳에 종사하게되는 인원만해도 무려 7만 9000여명이다.
이에 더해 인근으로는 SK하이닉스가 인근에 낸드플래시 중심의 반도체 공장도 조성할 예정이다. 이렇게 되면 배후수요는 더욱 늘어날 예정이어서 단지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그리고 단지는 호텔식 로비, 옥상정원 외에도 입주민의 편의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한 특화설계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강서지구 원룸형 소형주택으로는 강서지구 최대수준인 약 8평형으로 구성 돼 쾌적함을 높였다. 그리고 내부는 대형 중문 무상옵션을 적용해 투베이형(1.5룸)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이를 통해 거실과 침실을 구분할 수 있어 주거편의성은 더욱 극대화될 전망이다.
또한 아파트처럼 펜트리 공간을 제공해 수납공간을 넓혔으며, 스마트 시스템(홈 네트워크)도 적용해 생활의 편리함도 높였다. 이외에도 단지는 입주민들의 안전을 위한 차량 출입통제 시스템, 주차장 비상벨 시스템, 디지털 도어락 등의 보안 시스템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단지는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것이 장점으로 단지 인근에는 롯데마트, CGV 발산공원, 청주고속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 등이 인접해있다.
`청주 이랜드타운힐스 싱글스위트`는 오는 11일(수) 홍보관을 오픈 할 예정으로, 홍보관은 사업지 내에 위치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