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탱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탱크제국:군단의 반격(이하 탱크제국)’이 신규 탱크와 장교, 국가 방어 훈장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탱크 작업장 시스템부터 다양한 신규 탱크와 장교가 추가된다. 그리고 신규 한정 전설 탱크와 신규 한정 전설 장교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게 되면서 유저들은 보다 강력한 탱크부대를 육성하고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단치히 십자 훈장, 무공 십자 훈장 등 국가 방어 훈장도 추가하면서 또 다른 수집욕을 자극하는 한편 탱크와 장교 전체 레벨업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 이렇게 전체 레벨업 기능 추가로 유저들을 위한 편의성도 더했을 뿐만 아니라 1월 출석체크 보상으로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전설 탱크인 티거P를 제공할 예정이어서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탱크제국’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보상으로 100 다이아를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제공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많은 분들이 변함없이 탱크제국을 즐겨주시는 데에 감사드리며 새로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며 “항상 유저분들을 100 만족시켜드릴 수는 없지만 최대한 의견을 듣고 게임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