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북미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 가속화

고영욱 기자

입력 2017-01-12 16:14  



LG하우시스가 세계 최대 인조대리석 시장인 미국에서 프리미엄 제품 엔지니어드 스톤을 앞세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LG하우시스는 지난 10일(현지시간)부터 12일까지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북미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17’에 참가해 엔지니어드 스톤과 인조대리석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LG하우시스는 주방과 샤워실 모양의 전시관을 자사제품 엔지니어드 스톤 ‘비아테라’와 인조대리석 ‘하이막스’로 꾸며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전시회에서 선보인 ‘비아테라’의 신제품 ‘칼라카타’와 ‘쿼차이츠’ 시리즈는 천연 대리석처럼 자연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현지 건축 관계자들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았습니다.

현재 LG하우시스는 북미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약 20%대의 시장 점유율로 30%대의 1위 듀폰을 바짝 뒤쫓고 있습니다.

김주원 LG하우시스 미국법인장은 “지난해 하반기 엔지니어드 스톤 생산라인을 증설하고 현지 생산 제품의 공급을 확대하고 있는 만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매출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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