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카페(Beigel Caffe)`가 10평 소형컨셉트로 새롭게 변신된 BI와 함께 합리적인 창업비용을 제시하고 나섰다.
현재 70호점까지 파격적인 지원과 더불어 10평 소형비용을 4,950만원에 창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베이글카페는 한국최초로 미국의 155년 전통의 유명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바세츠와 독점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미국 유명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필라델피아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현재 베이글카페의 전국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최근 12가지 베이글을 자유롭게 선택 가능한 스페셜베이글시리즈와 고구마피자베이글, 스모크치킨베이글, 허나유자차, 허나자몽차, 허니고구마라떼 등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해당 신메뉴들은 베이글카페의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베이글의 경우 요일별로 선택해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 시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스페셜베이글은 햄치즈야채베이글, 핫치킨베이글, 고구마피자베이글, 스모크치킨베이글, 직화불고기베이글, 뉴욕핫도그베이글 등이다.
업체 관계자는 "한층 안정적인 시스템과 효율적인 공간 배치로 예비창업자와 고객들에게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차별화를 위해 메뉴의 다양화 또한 끊임 없이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