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예민해지는 겨울철에는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 또한 각질이 쉽게 생기게 되는데, 이때 생기는 각질은 두피의 모공을 막아 지루성두피염에 걸릴 발병률을 높인다. 지루성두피염은 피지샘 활동이 증가한 부위에 발생하는 습진의 일종으로 머릿속 살이 붉어지면서 가렵고 크고 작은 두피 각질과 염증이 생기는 증상을 말한다.
방치할 경우 두피에 진물과 함께 노란 딱지가 생기기도 해 자칫하면 탈모로까지 이어질 수 있으며 대인관계에도 상당한 스트레스를 유발시킨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두피관리가 필요하다.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건강하게 케어해줄 수 있는 두피관리 전용 샴푸를 사용하여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리얼 코스메슈티컬 닥터브랜드 파에온의 ‘큐템 데일리 허브 샴푸’는 지루성두피염과 같은 문제성 두피 소비자들을 위한 샴푸추천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의 pH와 같은 약산성 샴푸로 두피의 자극은 최소화시키고 건강한 두피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각종 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인 티트리, 마치현 추출물이 민감해진 두피 트러블을 완화시켜 주며 가시오가피, 홍삼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큐템 데일리 허브 샴푸’는 두피 트러블을 유발하는 화학 방부제 파라벤과 화학 계면활성제가 없는 샴푸로 민감한 두피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 큐템 전 제품은 모두 피부과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검증된 제품이며, 현재 전국에 있는 대학병원 및 피부과에 유통되고 있다.
매일 하루 5분씩만 투자하여 울긋불긋 민감하고 가려운 문제성 두피를 위한 건강한 솔루션을 함께 실천해보자.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파에온’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