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 모바일 중국 매출 순위 32위로 '역주행'

김보미 기자

입력 2017-01-17 13: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빛소프트의 대표 게임 `오디션`의 모바일 게임(중국명 경무단 모바일)이 중국 iOS 모바일 게임 부문 매출 32위에 오르며 역주행하고 있습니다.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IP를 사용해 중국 나인유가 개발한 오디션 모바일은 지난 2016년 9월 중국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1위 사업자인 넷이즈를 통해 중국 시장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경무단 모바일`이라는 이름으로 중국에 출시된 이 게임은 출시 전부터 중국 내 사전예약 240만건을 돌파했으며 정식 출시 6일만에 600만 다운로드 돌파, 2주만에 1천만 다운로드를 넘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한빛소프트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 중상위권의 안정적인 매출을 탄탄히 유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오디션 모바일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려온 PC용 캐주얼 리듬 댄스 게임 `오디션`의 IP를 활용해 개발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