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중대형 고급주택단지가 조성, 학동 공원과도 가까워
강남 논현동 소형고급빌라 `더클래식 논현`이 인기리에 분양 중이다.
더클래식 논현은 주변 일대가 단독주택과 고급빌라 단지가 조성되어 있어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이며, 학동공원이 바로 인접해 있어 주거 만족도가 높게 평가받는 곳이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3호선 신사역과 7호선 논현역(도보 3분거리) 사이에 위치한 더블 역세권으로 지하철을 이용한 출퇴근이 용이하다. 강남 테헤란로,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한남대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강남고속버스터미널 10분, 남부고속버스터미널 20분, 경부고속도로 진입 5분 거리에 위치하여 고속도로 진입도 쉽다.
빌라 주면 문화 시설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강남역, 신사역에 위치한 영화관, 서점, 예술의 전당 등의 다채로운 문화공간과 현대, 신세계, 롯데백화점,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마트 등의 다양한 쇼핑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신사동 가로수길도 10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다.
더클래식 논현은 풍부한 임대수요 때문에 투자자들 사이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남 일대에 위치한 대형 상업/업무지구에 근무자들이 선호하는 수요가 집중되며, 논현 1동은 사업지 행정구역에서 1~2인 가구 비율이 전국 최고 수준이 임대 수요(77%)가 있는 지역이기도 하다.
또한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진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져있다. 실면적 22/35평에 지하 1층~지상5층 총 13개 세대이며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고급대리석 바닥과 앤틱한 가구들이 아늑함을 듬뿍 느끼게 인테리어 되어 있다. 또한 인덕션부터 식기세척기, 건조형세탁기, 광파오븐까지 모든 가전을 빌트인으로 처리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시큐리티 보안시스템을 강화하였다.
부동산 관계자는 "주변 고급 빌라 단지에, 더블역세권, 강남 상업, 업무지구와 가까워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문의가 많다"며, "중소형 세대의 개성과 모던한 공간이라 젊은 층과 1~2인 가구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