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산업이 어울림 아파트 브랜드 BI (Brand Identity)를 전면 교체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이번 새롭게 바꾼 ‘어울림’ BI는 어울림을 발음할 때 입모양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소리를 시각화한 독특한 방식으로 브랜드의 개성을 창출했습니다.
세 개의 원형은 같은 듯 다른, 다른 듯 같은 요소끼리의 조합으로 자연스러운 흐름 속에서 조화를 만들어 내고, 브랜드 색은 내일을 위한 활력소를 다시금 채우는 경쾌한 에너지를 담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지난 2003년부터 적용하기 시작한 ‘어울림’ 브랜드는 인간, 자연, 첨단생활이 서로 조화가 된다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어울림 BI를 새롭게 변경한 만큼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키워 고객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살 수 있는 주거공간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새롭게 변경한 BI 디자인은 올 해 3월에 입주하는 광주 ‘교대 금호 어울림’ 아파트에 적용 될 예정이며, 하반기 입주 단지와 앞으로 분양하는 모든 어울림 아파트 단지에 적용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