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FRPG ‘블레이블루’에 신규 캐릭터 레이첼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아즈라엘은 제 7기관에 고용된 용병이지만 제 7기관의 감옥에 봉인되었던 대죄인으로, 별명은 미친 개, 학살왕, 파괴자, 식인귀, 배신자, 살육자, 죽음을 부르는 자 등 다양하지만 대체로 살벌한 별명을 가진 캐릭터다.
‘블레이블루’는 아즈라엘 업데이트에 앞서 전투 플레이 영상(https://youtu.be/qdSbUeWAp_g)을 먼저 공개한 바 있는데, 아즈라엘은 찰랑거리는 긴 머리, 풍만한 근육을 자랑하며 평소에는 두 손을 바지 주머니에 넣고 다니지만 무기 없이 자신의 육체만으로 싸우는 것을 신념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손과 발만을 이용해 다양한 공격을 하여 충격과 공포를 선사하는 격투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아즈라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한의 탑 플레이 도중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와 떡국 아이템을 모으면 다른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한데, 이때 아즈라엘 45등급 장비와 교환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그리고 아즈라엘 캐릭터로 무한의 탑 50층을 달성하면 푸짐한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엔피게임즈 이강경 PM은 “블레이블루에 신규 캐릭터 아즈라엘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며,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주신 아즈라엘을 드디어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이벤트 보상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