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MC 김지숙이 20일 저녁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진행된 DIA TV(다이아 티비) `씬X쑥` 생방송 현장에서 진행을 하고 있다.
`씬X쑥`(연출 양송철 PD)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그룹 레인보우 출신의 김지숙과 메이크업아티스트 씬님(본명 박수혜)이 2시간 동안 진행한다. 20일 방송에서는 tvN 드라마 `도깨비`의 지은탁(김고은 분)과 박중헌(김병철 분)의 메이크업을 직접 해보고, 드라마 패러디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아시아 최초 1인 창작자 전문 방송 채널인 `다이아 TV`의 주요 라이브(실시간) 프로그램으로는 금요일 방송되는 `뷰킷 리스트 - 씬X쑥` 이외에도 월요일 레나, 라뮤끄, 깡나가 진행하는 `Get Ready With Me - GRWM(겟 레디 위드 미)`, 화요일 안재억, 조섭, 유준호가 진행하는 `댓글로 보는 소셜 공감쇼 - 프로입털러`, 수요일 회사원A가 진행하는 `신비한 화장품 사전 - 신화사`, 목요일 밴쯔가 진행하는 `소셜 잇팅 쇼 I’m 밴쯔`, 토요일 채희선, 신동훈이 진행하는 `여론몰이 다수쇼`, 일요일 윤스타, 톰왓이 진행하는 `유라시아` 등이 있다.
다음달 13일까지 개국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서 다이아TV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채팅이나 투표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앱은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OTT)인 `티빙(TVING)`에서도 무료로 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