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영현이 MBC ‘듀엣가요제’에서 명품 듀엣을 선보인다.
오는 3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듀엣가요제’에 이영현이 출연, 레전드급 선배 가수와 실력파 후배 가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지난주 경연에 이어, 다시 한 번 파트너 베스티 유지와의 듀엣에 나서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영현은 지난주 방송된 MBC ‘듀엣가요제’ 설특집에서 차세대 여성 보컬 베스티 유지와 함께 빅마마의 ‘체념’을 열창해, 원곡과는 다른 느낌의 호소력 짙은 무대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으며 파트너 유지와 함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바 있다.
특히, 오는 3일에 방송 예정인 ‘듀엣가요제’에서는 이영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베스티 유지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섬세한 화음을 이뤄 MC와 출연 가수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 전해져 대한민국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로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두 사람이 ‘체념’에 이어 이번에는 과연 어떤 무대로 스페셜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영현의 ‘듀엣가요제’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영현! 소름 돋는 가창력!”, “이영현의 명품 보컬! 무대 정말 기대됩니다!”, “역시 갓영현! 강력한 우승후보라고 생각합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영현이 출연하는 MBC ‘듀엣가요제’는 오는 3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