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와 강원도 원주를 잇는 제2영동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접근성면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골프장들이 있다. 그 중 가장 인기리에 떠오르는 곳이 한라홀딩스의 한라 세라지오 컨트리클럽이다.
한라 세라지오 컨트리클럽은 경기도 여주에 위치하여, 서울 잠실 기준 차로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한라그룹 자회사 한라 홀딩스의 세라지오CC는 지난 2011년에 오픈하여, 회원제 18홀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명품 골프장이다.
세라지오 컨트리클럽은 소나무 숲의 지형을 살려 홀마다 독립되어 있으며, 주변의 다양한 야생화와 각 홀별 다른 수종의 나무들로 색다른 아룸다움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골프의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접근성이 뛰어난 명품 한라 세라지오 컨트리클럽이 현재 명품 무기명회원권을 선착순 분양중이다. 한라 세라지오CC 무기명 회원권은 2019년 12월 31일 만기되며 반환일로부터 100% 반환 된다. 또한 횟수 또한 보장 된다.
골퍼들이 중요시하는 높은 접근성과 재미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홀을 겸비한 한라 세라지오 컨트리클럽에서 무기명 회원권으로 다양한 골프 라운딩을 즐기는 것은 어떨까?
한라 세라지오CC 무기명 골프회원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라지오 컨트리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