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나브 러시아, 싱가포르 발매 본격적인 해외 성과 시작"
2011년 멕시코를 시작으로 수출 지역을 확대하고 있는 '카나브'는 2017년 러시아, 싱가포르등에서 발매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중남미를 넘어 본격적인 해외성과가 기대되고 있으며, 글로벌 신약으로 도약을 본격화 해나갈 것입니다.
▲ "카나브 패밀리 국내 매출 증대"
지난해 카나브패밀리인 제품라인을 강화해 고혈압복합제는 물론 고지혈증복합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이를 통해 시장성 있는 국산신약의 롤모델로서 모습을 계속적으로 보여줄 것입니다.
▲ "온라인 유통을 통한 약국거래처 2배 확대"
HC(헬스케어)사업에서도 많은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품포트폴리오 정비와 신제품을 추가하는 것은 물론, 중점브랜드의 전략적 투자를 진행함으로써 겔포스엠, 용각산쿨을 메가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입니다.
또한, 올해 오픈 한 약사대상 온라인몰 팜스트리트를 통해 약국유통 경쟁력을 강화해 거래 약국을 2배 이상 확대할 나갈 계획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