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메카, 해외 한류 마케팅 채널 인수 "아시아 시장 진출 발판 마련"

입력 2017-02-07 10:2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브랜드 시계 쇼핑몰 `타임메카(대표 서대규)`가 2017년 새해 해외 진출을 위해 한류 마케팅 채널을 보유한 `SIXCLICK.Inc(홍콩)`을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인수하게 된 `SIXCLICK`은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등 홍콩 현지 한류 전문 SNS마케팅회사로, 타임메카의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서 대표는 "지금까지 국내 시계 유통 업체의 경우 해외 브랜드 시계를 국내로 수입/판매만을 진행했지만, 효과적인 마케팅 기획과 상품력이 뒷받침된다면 충분히 국내 패션 시계 및 디자이너 시계도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된다"고 말했다.

한편, 타임메카는 프레드릭콘스탄트, 다니엘웰링턴, 세이코 등 글로벌 브랜드 뿐만 아니라 국내 브랜드인 포체, 티센토, 망고스틴 등의 브랜딩에도 성과를 낸 바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