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수연이 영화 ‘더 킹’에서 선보인 댄스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영화 ‘더 킹’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신스틸러로 등극한 한수연은 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킹 500만 돌파 기념 댄스 영상 공개”라는 문구와 함께 영화를 위해 연습했던 댄스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수연은 트레이닝복을 입고 자자의 ‘버스 안에서’ 음악에 맞춰 완벽한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위트 있는 포즈와 함께 박자에 맞춰 몸을 흔드는 한수연의 모습은 영화 속 코믹하면서도 파격적이었던 주인공들의 댄스 명장면을 상기시켰다.
특히 이번 한수연의 댄스 영상은 앞서 공개됐던 조인성, 정우성, 배성우가 댄스킹으로 활약한 클론의 ‘난’, 고아성의 450만 돌파기념 오디션 영상에 이어 흥행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영화 ‘더 킹’의 댄스 시리즈 대미를 장식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영화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 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로 한수연은 극 중 막강한 권력을 지닌 한강식(정우성)이 권력과 인맥을 유지하는 펜트하우스의 안주인으로 등장해 새로운 신스틸러로 등극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끌어당겼다.
이처럼 영화 ‘더 킹’ 속 미친 존재감을 드러낸 한수연은 앞서 영화 ‘밀정’에도 출연했으며 KBS 드라마 ‘일말의 순정’, tvN ‘일리있는 사랑’, OCN ‘실종느와르 M’ ‘뱀파이어 탐정’,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 출연하며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여 실력파 배우로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영화 ‘더 킹’은 지난 6일 관객수 500만을 돌파하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