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 구매하고 자격증 시험 합격하면 총 30만원 장학금 지급
주택관리사,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전문 업체 무크랜드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 시 30만원 장학금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마련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크랜드는 2015년 10월부터 주택관리사 및 공인중개사 무료강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많은 회원들이 비용 부담을 덜고 자격증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장학금 제도를 시행, 합격자 총 352명에게 8,6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 바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무크랜드는 또 한 번 장학금 혜택을 확대하고 나섰다. 2017년 2월 20일부터 3일 간 한시적으로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합격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한 것.
무크랜드의 주택관리사 교재를 구입하고 주택관리사 1차, 2차 시험에 합격하면 총 30만원의 장학금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교재구매 금액은 약 20만원대인데 비해, 합격장학금은 30만원에 이르기 때문에 2월 20일부터 22일까지 단 3일간만 파격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때문에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거나, 관심이 있는 수험생이라도 서두르는 게 유리하다.
또한 주택관리사 1차, 2차 교재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학습 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독서대도 무료로 증정한다.
무크랜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합격장학금을 수령한 다수의 수험생들이 주위의 친구, 가족, 직장동료들에게 무크랜드의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과정을 소개하고 있고, 소개를 받은 수험생들이 장학금 제도에 대한 요청이 쇄도하여 이번에 장학금 제도를 재시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무크랜드는 최고의 교수진과 합격을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 하에 무료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주택관리사 시험의 특성을 파악해 1차시험에 집중한 커리큘럼을 완성했다.
2016년 주택관리사 합격률을 살펴보면 1차시험 합격률이 16.4%에 불과한 반면, 2차시험 합격률은 79.6%에 이른다. 즉, 1차시험만 합격하면 높은 확률로 2차시험에 대부분 합격한다는 얘기다.
이에 무크랜드는 1차시험을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기본이론을 3순환 반복하는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또 문제풀이를 통해 최종 실전 적응력을 높일 수 있게 도와준다.
2차 시험대비로는 이론강의를 통한 기본 완성, 문제풀이를 통한 최종 실전 적응력 향상, 시험 출제 내용을 다시 한 번 점검하는 마무리특강 등을 마련했다.
따라서 이번 이벤트를 이용해 무크랜드의 주택관리사 교재를 구입하고 무료강의를 수강하면, 수험비용도 절약하고 합격 후 장학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