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토털 뷰티살롱 준오헤어가 2017년 대학교 신입생들을 위한 `신입생, 준오와 첫만남`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빛나는 청춘의 새내기들을 응원하기 위한 준오헤어의 이번 이벤트는 2월 22일(수)부터 3월 26일(일)까지 준오헤어 123개 전 지점(청담 애브뉴준오 제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17학번 대학 신입생이라면 누구나 `Fresh JUNO` 이벤트에 참여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신입생은 매장 방문 시 학생증이나 대학 합격증, 또는 17학년도 수험표를 가지고 오면 전 시술(부분시술 제외)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을 하는 새내기들의 본격적인 대학생활을 앞두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헤어 스타일 변신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전체적인 이미지는 헤어스타일에서 좌우되는 만큼, 헤어스타일 트렌드를 주도하는 준오헤어를 많은 새내기들이 경험하고 변화의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준오헤어는 123개 전 매장을 직영시스템으로 운영하며 체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월 23일(목)에는 124호점 문정역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새로 오픈하는 문정역점(문정엠스테이트 B1F)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컷/펌/염색 20%할인을 받을 수 있다. 펌/염색 시술 시 마스크팩 증정, 멤버십 쿠폰 구매 시 드라이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