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찜닭 프랜차이즈 `참이맛 연계소문`이 1호점을 오픈했다. 감자탕 프랜차이즈 업체로 유명한 주식회사 참이맛의 세 번째 신규 프랜차이즈로, 고양시 일산 동구 백석동에 1호점을 오픈했다.
`참이맛 연계소문`의 메뉴들은 소비자들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찜닭 = 간장찜닭`이라는 인식을 뒤엎는 발상으로 개발되었다. 막국수와 함께 먹는 `소문난 찜닭`, `매운 찜닭`, `반반 찜닭`, `전골 찜닭`, `치즈 찜닭`, 그리고 20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빠르게 인기몰이 하고 있는 `마요 찜닭`까지 역발상 신 메뉴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야심찬 의지가 엿보인다.
관계자는 "연계소문 찜닭은 일반적으로 간장 찜닭의 주재료가 되는 간장을 주재료로 사용하지 않고 카라멜소스도 넣지 않았다. 발효식품인 춘장과 된장을 베이스로 사용하여 깊고 진한 풍미를 더했으며 몸에는 더 이로운, 신메뉴이다."라고 밝혔다.
찜닭 신 메뉴와 함께 4,500원~6,000원 사이의 점심특선도 선보였다. 신메뉴 `짜글이` (국물이 자작한 충청도 향토음식. 돼지, 우렁된장, 참치김치, 멸치된장 등 총 7종), `닭곰탕`, `닭계장`, `시래기된장국`, `연계국밥` 등 간단한 식사 메뉴를 구성하여, 점심식사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일산 백석동 최초의 찜닭 전문 프랜차이즈로써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참이맛 연계소문`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