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릭남이 신곡 `유후(You, Who?)` 공개를 하루 앞두고, 소미와 함께 한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에릭남은 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유후(You, Who?)`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 훈훈한 ‘랜선커플 소미나미’의 모습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랜선남친 에릭남과 랜선여친 소미의 모습이 한 폭의 그림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따뜻한 분위기의 배경에서 앙증맞은 표정의 소미와 머리를 긁적이며 그녀를 지그시 바라보는 에릭남.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하는 풋풋한 커플의 모습으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이다.
특히 붉은 색 실로 연결된 두 사람은 랜선으로 이어진 `랜선커플`을 상징하듯 보는 이들에게 묘한 설렘을 선사한다.
에릭남은 다정다감한 매력으로 `1가정 1에릭남`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낼 만큼 모든 여성이 꿈꾸는 랜선남친의 대표주자이다.
또 소미 역시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만인의 랜선여친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처럼 모두가 꿈꾸는 랜선커플 ‘소미나미’에 대한 관심은 자연스레 두 사람이 함께한 콜라보곡 `유후(You, Who?)`에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신곡 `유후(You, Who?)`는 에릭남이 직접 작곡에 참여한 어쿠스틱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순식간에 주변 풍경을 바꿔놓는 봄처럼 나의 모든 것을 바꾸는 연애 초기의 마법을 소재로 하고 있다.
한편, 에릭남과 소미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싱글 `유후(You, Who?)`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