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대표이사 회장 신희호)가 다양한 정보제공과 고객편의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기존의 브랜드별 홈페이지 메뉴를 통합해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매장 정보제공 및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리뉴얼 된 홈페이지를 오는 2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신규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자사가 보유, 운영하고 있는 외식 브랜드들의 다양한 쿠폰을 제공함으로써 고객혜택도 함께 강화한다고 전했다.
㈜아모제푸드는 금번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한 경품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리뉴얼 홈페이지 공개일인 3월 21일부터 4월 20일까지 한달 간 신규 회원가입을 하는 회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신규회원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15만원 상당의 130년 전통 이탈리안 고메(Gourmet) 마켓 팩(PECK)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1996년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로 외식사업에 처음 발을 디딘 ㈜아모제푸드는 이후 퓨전 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므토 토마토`,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키친`,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카페아모제`, 프리미엄 푸드테마파크 `푸드캐피탈 왕궁` 등 다양한 컨셉의 외식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런칭, 운영하며 종합 외식기업의 면모를 확고히 하고 있다.
최근에는 외식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천공항, 잠실야구장, 대명 비발디파크 등 컨세션 사업을 지속 확대해오고 있고, `2012 여수세계박람회` F&B 총괄운영 및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공식 케이터링 공급사 선정을 비롯해 `2015 세계문경체육대회`와 `2016 정선 테스트 이벤트(FIS스키월드컵대회)` 등 대규모 글로벌 국제행사에 F&B 파트너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및 경품이벤트는 이런 각 브랜드들의 특장점을 잘 나타내는데 주안점을 두고 추진된 만큼 ㈜아모제푸드의 비전을 알리는데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