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나인뮤지스 경리, '뷰티스카이2' MC 발탁…손태영과 호흡

입력 2017-03-16 17:03  



나인뮤지스 경리가 뷰티프로그램 MC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경리는 오는 4월 6일 첫 방송 예정인 스카이티브이(skyTV) 토탈 뷰티 케어 전문 프로그램 ‘뷰티스카이2(beauty sky2)’ MC로 선정,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매력과 트렌디한 감각을 앞세워 멋과 아름다움이 함께 공존하는 워너비 뷰티메신저로써 브라운관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지난해 ‘뷰티 초보들의 뷰티 고수되기 프로젝트’를 주제로 세계 속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K-뷰티 시장의 다양한 뷰티 관련 아이템과 메이크업 꿀팁, 뷰티 트렌드 등을 다채롭게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뷰티스카이’는 시즌2를 맞아 경리를 비롯해 앞서 MC 발탁 소식을 전한 배우 손태영 등 새로운 MC들과 함께 프로그램 포맷의 대대적 개편을 단행하는 등 새 단장을 마치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뷰티스카이2’는 트렌드 뷰티 꿀 팁에서부터 ‘옥석 뷰티템’ 가리기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가미된 신개념 토탈 뷰티쇼로써 뷰티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뷰티스카이2’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표주자이자 최근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경리는 특유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바탕으로 ‘뷰티스카이2’ 프로그램의 부스터 역할로 손색없다”며 “연예계 소문난 ‘뷰티 덕후’ 답게, 경리만의 뷰티 꿀 팁은 물론 S라인 몸매 유지를 위한 바디케어 비법 등 다채로운 노하우를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경리는 최근 나인뮤지스 활동과 함께 연기, 예능, 광고 등을 대거 섭렵하며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정글의 법칙 in 코타 마나도`, `내 귀에 캔디 2`,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 등에 출연해 탁월한 예능감을 선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각종 분야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각 분야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뷰티스카이2`는 오는 4월 6일 스카이엔터 채널에서 저녁 7시,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