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자사 친환경 브랜드 ‘순앤수’를 통해 진행된다.
Cover All, 순앤수 무료 시공 캠페인은 더 나은 삶의 공간을 창조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주변의 다양한 사연들을 토대로 보다 친환경적인 공간을 제공하는 목적의 ‘공모전’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사연 접수는 Cover All, 순앤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에게 맞는 주제를 선택, 페인팅이 필요한 사연과 함께 현장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공모 주제는 △학교, 유치원, 어린이집, 병원, 노인정 등 환경개선이 필요한 ‘그린 라이프’ △일반인들의 공간인 ‘리빙 앤 라이프’로 나눠 진행되며 접수 기한은 4월 7일까지다.
노루페인트는 이번 공모에 선정된 우수 사례들에 대해 추후 영상으로 제작해 공개할 계획이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Cover All, 순앤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승찬 노루페인트 마케팅 본부장은 "DIY 열풍이 불면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개성을 살린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지며, 페인트에 대한 인식 또한 바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Cover All, 순앤수 공모전을 통해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냄새걱정 없는 인테리어 공간을 가꾸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