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첫 번째 정규앨범의 컴백무대에서 완벽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음악적 역량으로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1일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더 클랜 파트 2.5 더 파이널 챕터 뷰티풀(THE CLAN PART 2.5 THE FINAL CHAPTER BEAUTIFUL)`의 타이틀곡 `아름다워(BEAUTIFUL)`와 수록곡 `레디 오어 낫(Ready or Not)`으로 24일 KBS2 `뮤직뱅크`, 25일 MBC `쇼!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등 공중파 3사 음악 방송에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가졌다.
각자 개성에 맞는 컬러풀한 캐주얼 힙합 의상을 입고 악동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선보인 `레디 오어 낫(Ready or Not)`에 이어 타이틀곡 `아름다워` 무대에서는 슈트 의상을 맞춰 입고 여심을 사로잡는 가삿말과 세련된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켰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아름다워` 무대는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를 더해 화려한 변신에 성공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타이틀곡 `아름다워(BEAUTIFUL)`는 별들의전쟁, 아테나, 주헌, I.M이 함께 참여한 곡으로 트랩, 덥스텝 사운드가 결합되어 대중성 넘치는 멜로디라인을 만들어냈다. 가질 수 없는 사랑을 빨간 장미로 표현하며 거부하기 힘든 사랑에 대한 마음을 신선하게 표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원호, 기현, 민혁, 형원, 아이엠)는 신곡 `아름다워(BEAUTIFUL)`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