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처음으로 학부형이 된 40대 중후반의 주부 A씨는 곧 있을 학부모 모임 때문에 예민하다. 아이가 학교에 입학하면서 혹시나 나이 들고 뚱뚱한 엄마의 모습으로 인해 아이의 기가 죽지 않을지 걱정이 이만저만 아닌 것이다.
A씨는 "또래의 아이를 둔 엄마들끼리 알게 모르게 경쟁심리가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날씬한 모습으로 기 죽지 않는 당당한 엄마가 되고 싶어 나잇살을 빼는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굶어서도 금세 빠지던 2~30대와는 달리 나잇살이 붙은 중년 여성들의 다이어트는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특히 사과형 몸매가 대부분인 대한민국 중년 여성들은 복부에 내장 지방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아 서양인에 비해 더욱 높은 복부비만 유병률을 가지고 있다. 즉, 그만큼 건강을 위협하는 것이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주듯 4주간 섭취를 중단해도 감소 유지가 확인 될 만큼 그에 대한 효능을 인증 받은 풋사과추출 폴리페놀(애플페논)이 식물성 다이어트 소재로 화제가 되고 있다.
애플페논은 풋사과에서 250배 농축을 통해 추출한 자연원료로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이는 식약처에서도 그 기능을 인정할 만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 풋사과추출 폴리페놀 600mg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풋사과 생과 45개를 먹어야 그 용량을 동일하게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애플페논의 인체시험결과는 더욱 화제가 된 바 있는데, 체중과 BMI지수 및 허리둘레와 엉덩이둘레, 복부내장지방면적을 비롯, 총 복부지방면적까지 감소 된 우수한 연구 결과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국내 방송을 비롯한 해외 선진국에서도 풋사과추출물의 효능은 매우 각광을 받고 있는데 이를 극찬한 탤런트 조은숙의 몸매 관리가 화제다.
KBS2 TV의 일일 드라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와 극강의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조은숙은 최근 화려하고 육감적인 스타일을 통해 안방 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조은숙 역시 세 번의 출산을 겪으며 예전과는 사뭇 달라진 외모에 자신감이 하락하고 배우로서의 복귀를 심각하게 고민할 만큼 매우 힘든 시기가 있었다고 한다. 허나 이 무렵 풋사과 다이어트 제품을 만나게 되고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하여 현재와 같은 중년의 아름다움과 건강미를 가질 수 있었다고 전했다.
지금도 꿈을 찾고 늘 배움의 자세를 잃지 않으며 도전을 멈추지 않는다는 조은숙은 늘 처음 같은 배우, 아내, 엄마로서의 자랑스러운 삶을 꿈꾸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